Untitled Document
 
 
 
 
 

 

 
작성일 : 14-12-15 17:19
한촌설렁탕, 18일 성공비법 창업설명회 개최
 글쓴이 : 관리자
 
한촌설렁탕, 18일 성공비법 창업설명회 개최
'설렁탕'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중 음식 중 하나다. 설렁탕 맛의 비결 중 하나는 육수로 사골에서 고아낸 육수와 고기에서 나오는 육수의 적절한 비율을 통해 감칠맛은 물론 고소한 맛, 진한 맛, 깔끔한 맛 등을 다양하게 느낄 수 있게 하는 게 비법이다.
한촌설렁탕은 무(無) MSG 사용을 외치며 높은 신뢰를 얻고 있는 브랜드다. 깊고 진한 육수를 자랑하기 때문에 MSG 없이도 감칠맛 나는 설렁탕을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한촌설렁탕은 엄격한 검수과정을 거친 식재료로 고아내 진하면서도 담백한 국물 맛을 자랑한다.
한촌설렁탕은 1982년 감미옥으로 문을 연 후, 1991년 지금의 상호로 변경됐다. 2006년에는 충북 음성에 중앙물류센터(Central Kitchen·CK)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에 진출했다.
한촌설렁탕 프랜차이즈 운영가맹점은 64개 정도에 불과하지만 우수업체에 이름을 올렸다. 소상공인진흥원에서 실시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에서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받았으며, 프랜차이즈 대상 외식부문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촌설렁탕은 뉴욕, 베이징 등에도 해외에도 진출, 한식의 세계화를 선도하고 있다.
한촌설렁탕에서는 세계적으로 경기불황이 지속되는 이러한 때 외부 창업전문 컨설턴트를 통해 외식 프랜차이즈시장 전반에 대해 진단해보고, 불황에도 안정적인 한식창업의 경쟁력에 대해, 특히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촌설렁탕의 경쟁력과 맛을 평가받기 위한 무료 시식행사도 진행하며 불황을 타개할 수 있는 창업특강도 함께 진행한다.
18일(목) 오후 2시에 열린창업신문에서 진행하는 창업설명회에서는 무료시식 및 동종업계 시장 현황 및 성공창업 노하우 등의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아이템으로 창업을 원하시는 예비창업자님들께는 한촌설렁탕 창업설명회를 통해 한식창업에 대한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 밖에도 열린창업신문에서는 다양한 창업아이템 설명회를 진행한다. 열린창업신문 창업설명회는 모두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열린창업신문 홈페이지(www.rgnews.co.kr) 또는 전화(1688-7072)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게시글을 twitter로 보내기 게시글을 facebook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 게시글을 요즘으로 보내기 게시글을 구글로 북마크 하기 게시글을 네이버로 북마크 하기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