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30일(목) 창업을 생각중이라면 이 금액으로도 창업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아이템을 다 모아 모아서 무료시식 및 소자본 합동설명회
열린창업신문에서는 8월 30일(목요일) 오후2시부터 소자본이며 유행을 타지않는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이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4개 아이템을 모아 모아서 각각 30분씩 2시간 동안 예비창업자를 위한 무료시식 및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우선 첫 번째로 시작하는 아이템은 포차 창업아이템으로 ‘밤을걷는선비’부터 시작한다. 본점으로 논현동 먹자골목에 '밤을걷는선비'의 다양한 메뉴중에서도 여성 매니아가 많이 찾고 있는 맛있는 ‘국물닭발세트’가 기존의 다른 닭발포차와는 다른 컨셉으로 인기가 좋아 매장 밖에는 항상 웨이팅이 걸려있을 정도로 논현동에서는 이름이 널리 알려져 있다.
두 번째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원주고구마순대’는 진짜 원주의 토산물인 고구마와 강원도에서 재배된 여러 가지 야채와 국산 시래기 및 우거지 그리고 독특한 식감을 위해서 국산 무말랭이 까지 들어간 강원도 원주의 특미 중에 특미 인 ‘원주고구마순대’ 소자본 창업설명회가 진행된다. 요즘처럼 어려운 불경기에 10평 기준으로 990만원으로도 창업이 가능하도록 예비창업자를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어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세 번째로 진행하는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는 ‘쥬스킹’이 진행된다. 쥬스킹의 주력 아이템은 생과일 쥬스와 커피 및 다양한 음료로 요즘처럼 여름철에는 시원한 여행 간식으로 생과일 쥬스가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다. 또한 ‘쥬스킹’은 단체 여행 시 컵 과일 도시락과일 단체주문 또한 인기 만점으로 요즘 같은 더위 속에 갈증 해소와 비타민 충전으로 고객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네 번째 마지막 소자본 창업아이템은 남녀노소 4계절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분식전문점 ‘신사동떡볶이’을 진행한다. ‘신사동떡볶이’는 누구나 알고 있는 분식으로 혼족들이 가장 선호하는 배달 아이템이다. 이번에 신메뉴로 개발한 신사동닭발은 기존의 분식이미지에서 탈피하여 다양한 세트메뉴로 혼족들의 배달 메뉴로 각광 받고 있다. 이번에 새로 런칭한 메뉴를 포함하여 990만원 소자본 창업으로 떡볶이시장에 새롭게 도전장을 던지다. 이번 기회에 소자본으로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면 좋을 것 같다.
이번 열린창업신문에서 개최하는 4가지 소자본 창업아이템 설명회를 통해 새로운 창업 희망자 및 업종을 변경하려고 고민하는 자영업자에게도 확실한 희소식이 될 것이다. 또한 당일 참석자에게는 무료로 점포 및 상권분석도 상담하고 특별한 혜택도 주어진다. 그날 직접 직영점에 방문해 무료시식 및 일대일 개별상담도 진행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알 수 있다.
"소자본으로 창업해도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수익이 발생하는 창업아이템 무료시식 및 합동창업설명회"
일시 : 8 월 30 일 목요일 오후 2시 ~
인원 : 선착순 30 명 (좌석준비 관계로 선착순으로 마감합니다)
설명회장소 : 열린창업신문 강의실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5번지 축전빌딩 2층
신사역(3호선) 1번 출구 우측 KBL(프로농구연맹)빌딩 뒤, GS25편의점2층
문의 및 참석 예약 : 02)2281-7074
참가신청 : www.rgnews.co.kr/event/event56.html